수우양의 귀엽고 깜찍한 초록빛일기가 조만간 ~~ ^^:
90만 hit을 찍게 될 거 같아요 ;
잠깐 정신줄 좀 놓고 안보고 있었더니 ; 2010 목표가 100만이었으니
거의 다 다가온듯 합니다만??!


10월은  바빠요 ; MT 다녀오고 주 5일 포스팅이 목표였는데 ㅠㅠ
진짜 아슬아슬 초 날림 포스팅으로 버티고 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주부터는 미리 포스팅해놓고 예약발행 고고씽 하면서 ~ 댓글 관리도 할라구요
아놔 ㅠㅠ 이웃분들께 너무 죄송해요 ㅠㅠ
제가 바보라서 rss 등록도 할 줄 모르고 ; 댓글만 타고 넘어가는 주제에 ;; ㅠㅠ
글도 차곡 차곡 전부 다 볼꺼에요 ~ 기달려주세용 ㅎㅎ


샌드위치포장


이전에 제가 미미씨님 50만 hit을 잡았던 기억이 새록새록 하면서 ~ ㅎㅎ
역시 !! 캡처가 최고얌!! 이랄까요 ?ㅋ

생각보다 제 블로그를 다음이 사랑해주는 덕분에 ;;ㅋ
포스트가 100개 간신히 넘었는데
오늘로 89만을 넘어버렸더군요 ^  ^ : 나름 자랑질 중입니다 ㅋㅋ

저도 잡 블로그가 될라고요
 샌드위치로만 일부러 밀고 나갔던건데 ;;; ㅎㅎ


01. 100만 hit 캡처를 해주세용 ^^ 제 메일은 오픈되어 있답니다 ㅋㅋ


카운터를 캡처 해서 보내주시면 
수우양이 기분좋게  수우양표 샌드위치를 듬뿍 넣어서
배송 또는 배달해드리겠습니당 ^   ^ !


02. 수우양 블로그가 메인 또는 view best 에 있는 사진을 캡처해주세요


솔직히 말씀 드리겠습니다; 제가 좀 바보라서 그런지 저는 몰랐는데
올라가 있을 때가 있더라구요
분명 이녀석은 멋지게 사진도 잘 찍고 맛있게도 만들었는데 ~;; 이러고 지나가면
그새 올라갔다 내려오더라구요 ㅠㅠ
캡처 해서 보내주시면  수우양이 기분좋게  수우양표 샌드위치를 듬뿍 넣어서
배송 또는 배달해드리겠습니당 ^   ^ !


요 두가지는  skyelove@hanmail.net 로 보내주셔염 ㅎㅎ 
이것들은 선착순입니당 ^^ ㅋ



03. 수우양 블로그의 광고를 추천해주세요


워낙 능력자분들이 많아서;;;; ㅠㅠ 거의 아무것도 모르는 수우양은 주말내내
이거 가지고 씨름하고 있을 거 같습니다 ㅋㅋㅋ

구글 애드센스와 뷰 애드는 벌써 생각해 두었고요
또 뭐 있을까요 ??
광고 달아볼 생각에 벌써 기분이 무훗 합니다 ??


완전 대량생산 할꺼에욧 !!
스트레스 타파!!!!!!!!!!!!!!!!!!!!!!!!!!!!!!!


근데.. ㅠㅠ 아무도 신청 안하시고 아무도 안 잡아 주시면 어뜨케죠 ?
걍... 저 혼자 만들어서 죄다 냠냠 ㅋ???
아~ 이번에도 착불이에요 ㅠ 수우양은 그지니깐요 ;;ㅋㅋㅋ


제 마음데로 랜덤하게 뽑을껍니다 ㅋㅋㅋ

+) rss랑 광고 달아주실 능력자분 없으실까요 ? ㅠㅠ 전 컴터랑 안친하다고요!!
    예전에 달아주었던 친구가  취직해 버려서 차마 ㅠㅠ 부탁들 못해요 ㅠㅠ

신고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