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아마존 직구할때 배대지 오배송 분실, 도난을 줄이는 방법

by ⁖⁝‥ 2022. 4. 27.

아마존에서 직구할 때 아마존에서는 물건이 배송대행지에 도착했다고 뜨는데 배대지에서 입고가 안 잡히는 경우가 종종 발생합니다. 보통 주말이나 공휴일에는 배송대행지가 문을 닫습니다. 그런데 아마존 배송기사가 그걸 모르고 배대지 문 앞에다가 물건을 놓고 가면 누군가 그 물건을 훔쳐갈 수 있습니다. 물건이 비싸지 않은 제품이면 그래도 괜찮은데 고가의 물건일 경우에는 골치가 아파집니다. 예전에 실제로 이런 일이 생긴 적이 있습니다.

 

배송대행지가 만약 치안이 좋지 않은 동네에 위치해 있다면, 주말이나 공휴일에 배달되는 물건들을 미리 기다렸다가 훔쳐가는 도둑들도 있다고 합니다. 무서운 세상이죠.

 

이러한 불상사를 막기 위해서는 반드시 아마존 주소 설정을 바꿔놔야 합니다.

 

반응형

아마존 직구할때 배대지 분실을 줄이는 방법

1. 주소변경 페이지 들어가기

일단 아마존에 로그인 후 Your Account로 들어갑니다.

주문-배송-옵션
주문 배송 옵션

Ordering and shopping preferences에서 첫 번째 Your addresses를 클릭합니다.

주소-수정
주소 수정

그러면 배송 주소가 뜹니다. 여기서 Edit를 클릭합니다. 

 

2. 배송 시간 설정하기

배송지-수정
주소 수정화면

여기서 위에 주소들은 그대로 두고 맨 밑에 Add preferences, notes, access codes and more을 클릭합니다.

 

1. Property type 을 Business로 바꿉니다.

2. 시간은 9:00AM ~ 4:00 PM으로 설정합니다.

3. Saturday - Sunday 는 Closed for deliveries에 체크합니다.

4. Can this address receive deliveries on federal holidays? 에 No라고 클릭합니다.

 

배송시간-설정-화면
배송시간 설정 화면

위에 처럼 설정한 후에 맨 마지막에 Save Changes 누르면 배송 시간 설정이 완료됩니다. 이렇게 해놓으면 주말이나 공휴일에 배송을 안 하고 배송 대행지 영업시간에 맞춰서 배송을 하니 분실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아이폰이나 아이패드 같은 고가의 물건 배송할 때 꼭 배송 시간 설정하셔서 소중한 제품 안전하게 받으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