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서울 강남 힐튼가든인 양재역 호텔 후기

by ⁖⁝‥ 2023. 1. 28.

오랜만에 호캉스 후기입니다. 힐튼 가든인 서울 강남입니다. 1박에 24만 원 정도에 묵었습니다. 양재역 2번 출구로 나오면 바로 있어서 편합니다. 주차는 발레 파킹이 가능한데 1박은 만원이고 2박 이상 하시는 분은 첫날 만원이고 둘째 날부터 하루 5000원입니다.

객실입구
들어오자마자 보이는 모습

혼자 묵기 때문에 방은 트윈룸으로 했습니다. 바닥은 나무로 되어있고 침대쪽에만 카펫이 깔려 있습니다. 책상과 티테이블, TV, 캐리어를 올려놓을 수 있는 접이식 선반이 있습니다.

옷장
샤워가운, 슬리퍼, 다리미

넓지는 않지만 필요한건 다 있습니다. 샤워가운과 슬리퍼, 다리미, 다리미판이 있고 밑에는 금고가 있습니다.

반응형

화장실
화장실

화장실입니다. 변기에는 비데가 있고 자동으로 물이 내려갑니다. 그리고 세면대는 카운터가 넓어서 이것저것 올려놓기 좋았습니다. 어매니티는 바디 로션, 샴푸, 린스, 비누, 바디샤워, 칫솔, 치약, 면봉, 화장솜이었습니다. 그리고 저 검은 상자에 드라이기가 들어있습니다.

샤워기
샤워기

욕조는 없고 샤워부스만 있습니다. 수압이 너무 약했어요

샤워기
깨끗한바닥

청소는 잘 되어있었습니다.

커피포트
커피카운터

커피포트와 아이스 버킷, 머그컵 등등이 있습니다. 저 박스에는 무료 커피와 차, 비스킷이 들어있습니다. 물 2병이 무료로 제공되고 밑에는 냉장고가 있는데 아무것도 안 들어있습니다.

트윈룸
트윈침대

트윈 침대고 가운데 탁자에는 시계가 있는데 거기에 핸드폰을 올려두면 무선충전이 됩니다. 그리고 독서등이 있습니다.
옆에는 안락의자와 커피테이블이 있습니다.

뷰
창문으로 보이는 뷰

뷰는 기쁨병원 광고판 뷰입니다. 그리고 한창 오피스텔 열심히 짓고 있는 모습입니다. 서초르니드 오피스텔이라고 2025년에 완공 예정이라고 합니다. 참고로 여기는 창문이 열 수 있게 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방충망도 되어있습니다.

뷰
빌딩 뷰

계속되는 창문 뷰입니다. 저 멀리 서초구청이 보이고 옆에는 최근에 청약을 시작한 청년주택도 열심히 짓고 있는 게 보입니다.

트윈침대
트윈침대

반대편에서 바라본 모습입니다. 침대는 깨끗하고 적당히 딱딱해서 편했습니다. 방음은 좋지 않습니다.
그리고 1층에 무인 편의점이 있는데 24시간 운영합니다. 무인 편의점에 전자레인지와 제빙기가 있습니다.
참고로 배달음식은 1층에서 픽업해야 되고, 루프탑 수영장은 겨울에는 운영하지 않습니다.

  • 조식뷔페 : 7시 ~ 10시 32,000원
  • 점심뷔페 : 평일 11시 30분 ~ 2시 38,000원, 주말 12시 ~ 2시 반 49,500원
  • 저녁뷔페 : 평일 5시 반 ~ 9시 42,000원, 주말 49,500원

그리고 지하 1층에 코인 세탁기랑 건조기가 24시간 운영되고 각각 3,000원입니다.

헬스장
힐튼가든인 헬스장

그리고 18층에 가면 헬스장이 있고 운영시간은 아침 6시부터 밤 10시까지입니다.

 

 

호주여행 입국 조건, 필요 서류, 도착 후 코로나 검사 (feat. 코로나 음성 확인서 불필요)

 

2022 호주여행 입국 조건, 필요 서류, 도착 후 코로나 검사 (feat. 코로나 음성 확인서 불필요)

기나긴 코시국을 지내고 이제 슬슬 해외여행 빗장이 풀리고 있습니다. 이번 여름에 호주 여행을 앞두고 계신 분들이 많은 것 같아서 호주 여행 입국 정보와 필요 서류, 입국 시 자가격리 정보를

greendiary.tistory.com

 

2023년 1월 다녀온 괌 여행 후기 (feat. 호텔, 렌터카, 맛집, 쇼핑팁)

 

2023년 1월 다녀온 괌 여행 후기 (feat. 호텔, 렌터카, 맛집, 쇼핑팁)

새해를 맞이해서 괌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기간은 23.01.01~05까지 총 5일이었고 3년 만에 다녀온 괌이라 그동안 알고 있던 정보들이 많이 바뀌어있었습니다. 그래서 기억이 사라지기 전에 기록 겸

greendiar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