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막내님하께서 쉬림프골드를 사달라고 하시는데 미피를 사고 싶어도ㅠ
총알은 바닥; 미안해; 언니가 요즘 그지야 ㅠㅠ 그래서 휘리릭 간단하게 제 맘데로
쉬림프골드샌드위치를 만들었답니다. 물론 새우 싸이즈는 좀 작지만 ^^:


쉬림프골드샌드위치



나름 쉬림프골드 맛 ?ㅋㅋ 피자도 하나 샌드위치로 하나 ~
 한꺼번에 2가지버전입니다
그치만 포스트는 따로 따로 훗!!


쉬림프골드샌드위치


간만에 새우도 먹고  샌드위치도 피자도 한방에 즐겨주는 이 센스
후다닥 만들어서 포스팅도 하고..ㅎㅎ 이게 바로 일석3조?!ㅋㅋ

새우는 차갑게 먹어도 맛이 좋아서 샌드위치로 만들기에 좋은 재료지요
그래서 저의 샌드위치 목록 중에서 은근한 비율을 차지했다는 ^^:

쉬림프골드샌드위치

물론 싱싱한 새우로 샌드위치를 만들면 좋겠지만...
그건 조금 특별한 날만 그렇게 만들어야죠 안그럼 금방 그지되욧~


 

쉬림프골드 샌드위치 (2인분)
식빵 4장, 상추4장, 냉동새우 250g(1줌), 치즈2장, 토마토 1/2
양파 1/2, 파프리카1/4 고구마 1/2
소스 플레인 요거트1T, 씨겨자 1T, 피클

나름 먹는 양이 많아지길래 좀 칼로리를 낮추어 보았지요 ^^:
여름 휴가를 위해 다이어트 하시는 언니들 요 아이로 다이어트 ㄱㄱㅆ


01. 새우와 야채들을 익혀주세요


새우를 오븐에 구워주셔도 되고 냄비에 삶으셔도 괜찮지만
저는 간단하게 전자렌지에 넣고 샤샥 돌려주었어요 물 자작하게 부어놓고 ^^: 휘휙 ㅋ
30초면 완성되니 어쩜 이리도 간편한지


쉬림프골드샌드위치

체에 받쳐 물기를 빼주고 잡냄새를 잡기위해 레몬즙을 살짝 뿌려주세요


양파와 파프리카를 볶고 마지막에 새우와 우유를 넣어서 한번 끓이시면
바로 완성이옵니다 ^  ^
레몬즙 없으시면 걍 후추도 OK!



02. 요거트씨겨자 소스를 만들어주세요


마요네즈와 씨겨자의 조합은 환상적이지만 ^^
요거트와 씨겨자도 괜찮답니다 ?ㅎㅎ
저는 일부러 피클을 살짝 더 넣어주었어요.
피클을 넣으실 때에는 다지고 나서도 꽈악 짜서 넣어주셔야 되는거 아시지요?
안그러면 샌드위치가 금방 눅눅해져요 ㅠㅠ


난 다이어트 따위 상관없는 완벽한 S라인이야 ~ 하신다면
요거트 대신 마요네즈 넣어주세요  확실히 더 꼬소하답니다 ^^


03. 고구마 무스를 만들어 주세요


저는 고구마를 으깨고 우유 아주 살짝 넣고 시나몬 가루 통통 집어 넣고 끝!
원하신다면 다진 야채 듬뿍 넣어주셔도 괜찮지만

쉬림프골드샌드위치


전..... 초 간단버전이라고용
후다닥 만들어야지 저희 막내가 짜증 안부려요 ;



04. 양파를 먼저 살짝 볶고 파프리카와 새우를 넣어서 마무리 ^^:


야채를 맛있게 볶으시려면 팬을 약불에서 살살 달구신 다음 야채를 넣고
센불에서 샤샤샥! 하시면 더 맛있답니다 ^^
저는 저칼로리인지라 올리브 오일 ~

쉬림프골드샌드위치


원래대로라면 버터 듬뿍 넣어줘야 하는데 말이죠

샤샤샥 함께 볶아서 한김 식혀주세요 ^^:


05. 살짝 토스트한 식빵에 버터, 소스를 바르시고 재료를 올려주세요


저는 요즘 가격이 아주 아주 이쁜 토마토를 듬뿍 넣어주었답니다
그래도 색 이쁘라고 얇게 슬라이스해서 따로 넣었다는 ^^:

쉬림프골드샌드위치


솔직히 새우 싸이즈가 살짝 작은 것은 아쉽지만 ;
그래도 작아야 조콤 덜 테러를 하거든요

쉬림프골드샌드위치

저는 상추 -> 토마토 -> 고구마 - > 양파 -> 새우 -> 어린잎 순서로 넣었어요

쉬림프골드샌드위치


솔직히 이건......... 만들어 놓고 보니 싸이즈가 ㅋㅋㅋㅋ;
전 원래 탑 쌓기 대장이니깐요 !!

쉬림프골드샌드위치



06. 각을 잡고 꽉 꽉 랩핑해서 10분정도 냉장고에 보관해주세요

바로 드셔도 괜찮지만 꽈악 눌러두시지 않으면
이 아이는 바로 테러들어갑니다 ㅋㅋㅋㅋ

쉬림프골드샌드위치


요즘 샌드위치를 좀 안 만들었더니 각 잡는게 좀 힘들더라구요 ^^ :
그래도 후다닥 ~ 만들면 맛있답니다 ㅎ


07. 맛있게 드세요 ^^


쉬림프골드샌드위치

8월달 동안은 강남역에 있을거 같아요 ^^ :
한달동안 카페에서 알바 ~ ㅎㅎ

강남역이 직장이시라면 샌드위치 배달갑니다 ^  ^

+) 수우양의 요리는 추천먹고 자라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10 8 .5 포토 best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