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오랜만에 만들어 먹은 또띠아 피자ㅋㅋㅋ
초 간단 마르게리타 피자랍니닷 ~~
워낙에 제가 치즈를 좋아라 하는지라...

마르게리타



모짜렐라 치즈를 아주  듬뿍  듬뿍 넣은 피자를 만들어 먹었답니당 ^  ^

또띠아피자


또띠아로 만들면 정말 치즈만 살짝 올려서 후다닥 구워주면 완성이거든요
마르게리타는 진짜 간단한 것 같아욧!! ㅋㅋ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맛은 환상이죠 !!

마르게리타 피자 재료(2인분)

또띠아(2장), 피자치즈듬북, 체다치즈 2장, 방울토마토 10알 바질가루
피자소스 - 토마토2개, 케첩1T, 머스터드 1T, 양파1/2, 마늘1T, 물 3T



원래 바질잎이 필요하지만; 전 파질잎이 없거든요 ㅋㅋ
 그래서 +ㅁ+ 바질 가루 고고씽


마르게리타


대충 만들라면 집에 있는 걸로만 만들어야 한다구요
진짜.. 허브를 따로 키워야 될 거 같아요 ㅠㅠ



01. 또띠아를 구워주세요


저희집에는 이제 한... 50장 정도 남은거 같아요 ㅋㅋ
코스트코에서 사면 한장에 100원정도밖에 안되니
가격이 너무 이쁜듯 합니당 ^  ^


진짜 대에에충 만들기에도 따악 좋아요
후다닥 ~ 고고씽 !!




너무 많이 구워주시지 않으셔도 괜찮고요
살짝 찬 기운만 없을 정도면 괜찮아요 다시 한번 구워줘야 되니깐요



02. 토마토 피자소스를 만들어 주세요



양파, 다진마늘과 올리브유 함께 샤샤샥 볶아주세요 ^  ^
그리고  토마토2개를 살살 으깨고 잘라주시고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감칠맛을 위해  케첩1T  머스터드 1T 를 넣고
 


한김 올라오면 바로 불 꺼주셔도 괜찮아요 ㅋ



03. 또띠아 위에 토마토 소스와 양파링을 올려주세요


저는 양파가 링으로 이쁘게 동글 동글 된게 좋더라구요 ㅋ
동글 동글 ~ 동글링 고고씽
토마토 소스는 정말 대충 만들어도 감칠맛이 필수에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토마토 페이스트로 만드셔도 괜찮지만;;
전 요즘 가격 이쁜 토마토가 좋답니다


03. 방울 토마토를 이쁘게 슬라이스 해주세요


저는 요즘 4등분한 방울토마토가 사랑스러워요
어쩜 이렇게 이쁜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탱글 탱글 할 수록 잘 잘라지고   맛도 쵝오랍니다
적당히 만들면 맛있어요 ^  ^




04. 또띠아 위에 방울토마토까지 올려주세요



저는 펜위에서 작업을 하지 않고 일부러 ~ ^^
일부러 접시에서 작업했답니다 ?
마지막에 펜 위에서 다시 한번 구워주는것이 훨씬 맛있거든요

마르게리타


올리면서 사진을 찍는데 어쩜 이리도 이쁜지요!! ㅋ
사진찍는 기분이 나더라구요 !!



05. 모짜렐라 치즈를 듬뿍 올려주세요


모짜렐라 치즈를 올리면 정말 주욱 쭉!! 늘어나는 그 느낌이 좋아요
꼬소한맛과 함께 말이지요


또띠아피자


전 요즘  모짜렐라 치즈에 홀릭하고 있다능. 히히 ^ 0 ^
완전 맛있어욧!!

.

06. 펜위에서 뚜껑 덥고 10분정도 지나고 열어주세요


치즈는 사르르 녹고 또띠아는 바삭해지거든요 ㅋ
저는 약불에서 살살 거려주었답니다 ^   ^
뭐.. ^  ^ 귀찮으시다면 전자렌지에 넣고 1분만 돌리셔도 괜찮아요

또띠아피자

아니면 오븐에서 구워주셔도 괜찮고용
마음데로 하세욧!! ㅋㅋ

또띠아가 워낙에 얇아서 금방 익어요



07. 바질 가루를 뿌려주세요

얇은 또띠아에 향긋한 바질과 쫄깃한 모짜렐라 치즈가 어우러진 담백한 피자
아주 고냥 쵝오랍니다
후다닥 만들기도 아주 아주 좋고용


마르게리타


전.. 혼자서 1/2 판 먹어버렸답니다;;


+) 수우양의 포스팅은 댓글과 추천 먹고 자라납니다 ^   ^
오늘 저녁 때 전부 인사갈께요
추석 잘 보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