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저거 전부 다 집어넣어 먹는 아이들을 사랑합니다만 ^^
정말 재료에 따라 무한 변신이 가능하고  영양도 단단하게 챙길 수 있는 건 바로 샌드위치 아닐까요?
간편하기도 하고요 ~

단호박크래미샌드위치


이번 블로거모임에 제 샌드위치가 함께 하였답니다 2종류로 정말 한입씩 밖에 못드려서 죄송 ㅠㅠ


샌드위치는 정해진 레시피가 없고 내 입맛대로 내 멋대로 만들어 먹을수 있어서
발 요리 하는 수우양도 거의 실패하지 않아요 ㅋㅋㅋ
친구들이 발요리랍니다 ;; ㅠㅠ

단호박크래미샌드위치

마음만 급해서 정말 더 신경 못쓴 샌드위치지만 그래도 맛있게 드셔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 블로거모임을 통해 새삼 느끼는 나의 부족함


재료 호밀빵 4장, 단호박 200g, 생크림 50g, 깻잎 6장, 사과 1/4, 치즈1장, 크래미 1개, 어린잎약간
홀렌드씨겨자머스터드 씨겨자 3T + 머스터드 1T + 꿀1T


요즘.. 변비 비켜!! 씨리즈인듯 ^^ ㅋㅋㅋ
단호박은 칼로리도 이쁘고 영양분도 듬뿍 들어있는 아이랍니다


01. 단호박을 삶아주세요

저희 집 간식은 단호박과 고구마가 쌍벽을 이루고 있거든요
집에 굴러다니던 남아있는 단호박으로 냠냠 만들었지요 ㅋㅋ
바로 삶으실 분은 1/2로 잘라서 안에 씨 꺼내시고 조각 조각 내신다음에
찜통에 넣고 찌시면 됩니다 ^ ^:

단호박크래미샌드위치


후다닥 후다닥 ㅋㅋㅋ ;
단호박과 생크림을 넣어서 단호박 무스를 만들어 주세요



02. 크래미를 잘라서 마요네즈와 함께 버무려 주세요



오늘로 크래미는 끝!! ㅋㅋㅋ; 집에 짱박아두엇는데 유통기한이 아슬아슬 하길래
듬뿍 듬뿍 넣어주었어요 의외로 크래미가 유통기한이 빠르네요 ;

단호박크래미샌드위치


손으로 샤샥 만지면 애들이 알아서 결결이 찢어지거든요 ^  ^
그럼 3등분 해서 넣고 마요네즈 1T 와 함께 비벼주세요



03. 호밀빵을 토스트 해주세요


단호박 만져서 찜통에 올리시고 크래미를 버무리시는 동안
호밀빵을 토스트해서
한김 식혀주시면 됩니다 ^^:
요거요거 손에 익으면 정말 금방하거든요

저... 진짜 샌드위치 장사할까요??????ㅋㅋㅋㅋㅋ
혼자서도 참.... 여러가지 종류로 잘 만들고 잘 먹는듯 ^^:
아마 저는 장사하면 1달도 안되서 망하겠죠 ?
죄다.... 퍼주고 제가 먹고 ㅋㅋㅋㅋㅋㅋㅋ


04. 빵위에 깻잎- > 치즈 -> 사과 -> 단호박 -> 크래미 -> 어린잎 을 넣어주세요




요즘 아직까지도 야채가 비싸서 그나마 가격이 이쁜 깻잎을 애용하고 있답니다
깻잎은 싫어하는 사람과 좋아하는 사람이 확연히 갈려서 고민이지만 ㅠㅠ
어쩔수 없어요 ㅠㅠ

단호박크래미샌드위치


깻잎 위에 치즈를 한장 살짝 올려주시고요
저는 일부러 이뻐보이라고 삼각형으로 커팅 ~~ ^^ 한장 다 올리면 좀 못생겨져요;;

단호박크래미샌드위치


사과를 슬라이스에서 올려주시고요 정말...
토마토가 요즘엔 안 탱탱해서 올릴 수가 없어요
갈아먹기는 진짜 최고인데 말이지요 ㅠㅠ


단호박크래미샌드위치



단호박 무스 올리시고 크래미도 올려주세요 두가지 다 마요네즈를 넣으면
너무 칼로리가 올라가고 너무 비슷한 식감이 될 거 같아서
하나는 일부러 생크림 하나는 마요로
만들어 주었답니다 ^^

저기에 어린잎 조금만 더 올리고 덥어주시면 완성!!!



05. 꽈악 눌러서 랩핑해 주세요


랩핑하고 사진찍으면 아무리 이쁘게 잘 놓아도 못생겨지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이 아이는 랩핑하고서는 아예 안찍었습니다 ;;


단호박크래미샌드위치


죄송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원래는 이렇게 통밀빵에 해서 드렸어야 되는데
하나 하나 포장하고 하나하나 세팅하기 힙들어서 바게트로 가져갔어요 ;;


06. 이쁘게 커팅해주세요


바게트에는 이쑤시게를 꽂아서 잘라주었지만
이 아이는 그냥 누르시고 잘라주셔도 괜찮습니다
후다닥 만들기도 편하고요 ^^

단호박크래미샌드위치


샌드위치는 진짜 이쁘게 커팅하는 것도 문제라는걸 블로그 모임에 가서 다시 배웠습니다;
진짜 ㅠㅠ 죄송해요 ㅠㅠㅠ


07. 맛있게 드세요


이번 블로그 모임을 통해 수우양은 결정했습니다
샌드위치를 가격 이쁘게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블로거가 되겠다고
앞으로는 판매도 함께 합니다 ^^: 자세한 공지는 조만간 ^^::
배달도 고민해야 될 거 같고 메뉴도 고민하겠지만 ^^ ㅎㅎ
이벤트와 배달을 함께 하는 요리 블로거가 되겠습니다

추천글
단호박또띠아피자 - 슈퍼푸드 주말 브런치로 딱 ^ ^
감자샌드위치 - 담백한 감자가 듬뿍 ^ ^




+) 수우양의 포스트는 댓글과 추천먹고 자라납니다 ^^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정민파파 2010.10.18 10:1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나들이 갈때 사서 가져가면 정말 좋겠어요.
    영양도 듬뿍 들어간 엄마표 샌드위치네요.

  3. 윤뽀 2010.10.18 11:3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정말 맛있었어요 ㅎㅎ
    변비비켜!도 효과가 있었던 것 같아요 ;;

  4. Kay~ 2010.10.18 11:4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근데 내가 호밀빵으로 만든 단호박크래미샌드위치 먹어봤나? ㅎㅎ
    아 또 근데 언제 이렇게 샌드위치 만들고 인증샷 찍어서 올렸데요~~
    부지런하십니다. 할일이 있을텐데 말이죠! ㅋㅋㅋ

  5. 기브코리아 2010.10.18 14:5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정말 샌드위치 맛나겠습니다.
    모임에서도 수우님 너무 멋지셨습니다.
    직접 샌드위치도 만들어주시고

  6. 자수리치 2010.10.18 14:5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하하~ 이 샌드위치 정말 맛있었어요.^^
    이런 댓글을 다는 날이 오다니...ㅎㅎ
    모임에까지 샌드위치를 만들어 오실 줄은 정말
    몰랐습니다. 만나서 정말 반가웠구요.
    앞으로 자주 왕래하는 이웃으로 남았으면 좋겠네요.~~

  7. 칼리오페 2010.10.18 15:1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이~사과가 있어서 아삭아삭해서
    더 맛있겠어요 ㅋㅋ
    집에 사과반쪽 남은거 있는데
    저도 한번 해봐야겠네요~~~

    잘 보고 가요~~^ ^

  8. 원이맘 2010.10.18 15:1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도 오늘 우리 애들한테 해줘야겠어요^ ^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애들 학원 갔다 오기 전에 저도 도전해보겠습니다 ㅋㅋ

    이제 날씨가 쌀쌀한데 감기 조심하세요~~:)

  9. 내영아 2010.10.18 16:2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웅ㅋ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ㅋ
    날씨가 좋아서 산이로든 강이로든 밖으로 뛰쳐나가고 싶었는데
    이아이와 함게하면 더 즐겁겠어요 ^^

  10. 아하라한 2010.10.18 16:2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완소 아이템...ㅋㅋ 제가 단호박을 좀 좋아라 하는 편이라서요...
    그냥 기존에 하던 방식으로 쪄먹기만 했는데...좋은 레시피 잘 보고 갑니다.

  11. Naturis 2010.10.18 16:5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 여기가 수우님 브로그군요..
    모임에서 샌드위치 잘 먹었습니다.. ^^
    이 포스팅에서는 어른들이나 만드는 단호박까지 만드시는 걸 보면 대단하신걸요? (그냥 삶기만 하면 되나요? ㅋㅎ)
    그리고, 모임에서 진로에 대한 영감을 얻으셨는지 모르겠네요..
    블로그만 전력하시든 아니든 샌드위치 계속만들어 올려주세요~^^

  12. 2010.10.18 18:0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13. 그리고르기 2010.10.18 18:1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왠지 모를 이상큼함 입안 가득 뭡니까 ㅋㅋㅋㅋ

  14. *저녁노을* 2010.10.18 18:3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맛나겠씁니더....ㅎㅎㅎ
    잘 보고 가요.

  15. ugg boots 2010.10.18 18:4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그리고, 모임에서 진로에 대한 영감을 얻으셨는지 모르겠네요..
    블로그만 전력하시든 아니든 샌드위치 계속만들어 올려주세요~^^

  16. 레오 ™ 2010.10.18 21:4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라이딩 도시락으로 배달해야겠습니다 ㅎㅎ

  17. ♣에버그린♣ 2010.10.18 21:5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녁 먹었는데..
    또 먹고싶어요^^

  18. 달려야산다 2010.10.19 00:0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 어제 샌드위치 못먹었어요~

    샌드위치좀 주세요

  19. 리브Oh 2010.10.19 02:1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시식한 블로거들의 극찬이 자자하던걸요
    저도 맛 볼 수 잇었는데... 아~~ 아쉬워라
    담엔 저도 좀 끼워주세요 호홋~

  20. 자유혼. 2010.10.19 02:3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으~ 넘 맛있던 샌드위치 아직도 생각나네요^^
    수우님! 잘 들어가셨죠?ㅎㅎ
    앞으로 자주 뵈요~~^^

  21. Bank Mandiri Bank Terbaik di Indonesia 2013.02.12 01:3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시작하 배우자를 언급하고 새로운 설문 조사가 부가 확인란되고이 후 의견을 포함시킬 수 때 같은 검토를 고집 일부 메시지를 구입하는 동안 당신 - 알림을해서 교전이 동안. 아마 그러나 당신이 도움이됩니다 통해 멀리 데려다해야 있나요? 건배
    http://sablonkaosdistromurah.blogspot.com/2013/02/eser-unlimited-power-bank.html
    http://kaos-you.blogspo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