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D 수우양이 대략 일주일만에 샌드위치를 만들고 왔어요;
꺼이꺼이 진짜 급 마구 바쁜거 같아요 ㅠㅠ
이럴 땐 상큼한 녀석들이 최고잖아요?! 오렌지랑 새싹 만든 샌드위치 냠냠
이제 닭가슴살도 사러 가야되요 ~ ㅋㅋ
엄마랑 코스트코 가야지 +ㅁ+ 날짜 고르고 있답니당 ~


새싹샌드위치


오렌지도 넣어주고 어린잎샐러드를 샌드위치에 꾸욱 꾹 담아주어서
상큼함이 가득 다이어트 샌드위치

새싹샌드위치


무화과를 넣고 빵도 만들고 ^^::
어쩜... 이렇게 즐거운지...

 

새싹샌드위치

오렌지어린잎샌드위치 (2인분)

재료 : 식빵 4장, 상추 2장 어린잎 약간, 양파 1/4, 사과 1/2, 오렌지 1/4 치즈 2장 


오렌지덕분에 새싹샐러드의 상큼함을 그대로 담고 잇어서 완전 제 취향 ~


01. 식빵을 토스트 해주세요


요즘엔 토스터기가 완전 완소제품 ~ ㅋ
바쁜아침시간에  아주 짧은 시간에 따끈따끈한 토스트를 만들어 주잖아요?


 

새싹샌드위치


한김 식으면 요거트를 발라주시고
혹시 오렌지쨈이나 감귤쨈이 있으시면  감귤쨈으로 발라주시면 더욱 상큼하겠지요 ?


02. 상추, 양파, 어린잎을 준비해주세요


시간에 여유가 있으시면 얼음물에 잠깐 담갔다가 빼셔도 좋고
시간이 없으시면 깨끗하게 씻어서 물기를 싸악 제거해 주세요

 

새싹샌드위치

샌드위치를 바로 드실꺼면 별로 문제가 없지만
잠시 시간이 지난 다음에 드실꺼라면
얼음물에 넣었다가 물기를 제거하시는 것
훨씬 더 맛있는 샌드위치를 드실수 있는
비법이에요 ^^ :


03. 어린잎 새싹과 발사믹을 함께 넣고 샐러드를 만들어 주세요


요즘 어린잎을 좀 챙겨왔더니 ^^
발사믹이랑 함께 넣고 샐러드로 만들어서 먹는 재미가 있어요

새싹샌드위치

혼자 냠냠;;;
마지막에 살짝만  넣고 샤샥 버무려 주시면 됩니다


04. 사과와 오렌지를 얇게 슬라이스 해주세요


일부러.. 마지막에 슬라이스 한답니다
그래야 ^^: 더더욱 입에 착착 붙어요 ㅋ



새싹샌드위치


말이 이상한가요 ?? 너무 일찍 슬라이스 해두면
즙이 줄줄 빠져나가거든요 ;;


05. 상추 -> 양파 -> 오렌지 -> 사과 -> 치즈 -> 어린잎 순으로 올려주세요


저는 항상 샌드위치를 만들때 탑을 쌓아서요; 재료들이 마구 자유를 추구하더라구요
뭐 ; 이 아이는 그래도 조금 덜 재주를 넘기는 합니다만


새싹샌드위치

맨위에 어린잎만 올려주시면 되어요 ^^
요즘은 체다치즈도 몃장 안남았길래 안 넣고 있다는;ㅋㅋ




샌드위치 만들다 보면 치즈를 엄청 많이 사용하더라구요;


06. 접시로 10분 정도 꾸욱 눌러주세요


저는 항상 무거운 접시를 뒤집어서 눌러두거든요

 

새싹샌드위치

이게 별로 대단한 건 아닌데요 요거를 해두면 ~
재료들이 착착 자리를 잡더라구요
많이 넣어서 터질것 같았던 녀석들이 어떻게든 자리를 잡는 것이 신기할 뿐



07. 1/2 커팅해서 맛있게 드세요


요건 제가 만든 빵이라 커팅이 필수에요
추천하나 눌러주시고 가면 ^^ 상큼함이 2배!! ^^


2010 . 11 . 22  포토베스트 감사합니다 ^^
+ ) 오늘 밤에 전부 답방갈께요 ㅠㅠ 죄송해요 ㅠ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입질의 추억★ 2010.11.22 12:4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역시 샌드위치사랑은 수우님이 최고십니다. 저도 언젠간 이렇게 싸가지고 소풍갈 날을 기다리고있어요~^^

  3. Kay~ 2010.11.22 13:4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나 이런 과일이 있는 샌드위치 정말 좋아하는데 .. ^^
    게다가 사진까지 때깔이 좋아서.. 정말 땡기네~~ ㅎㅎ

  4. 소인배닷컴 2010.11.22 14:3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베스트에도 오르시고 축하드립니다. ㅎㅎ

  5. Uplus 공식 블로그 2010.11.22 16:5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상큼함이 필요한데 ㅋㅋ 아 먹음직 스러워요~ 근데 양파는 생양파인가요? 'ㅁ')a
    저도 언젠가 집에서 만들어먹고 싶네요!

  6. 이곳간 2010.11.22 17:0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다이어트샌드위치니깐 두개... ㅋㅋ 잘 먹고 가요^^

  7. 자수리치 2010.11.22 17:0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새싹 샌드위치.... 보기에도 좋고 건강에도 아주 좋을 것 같습니다.^^

  8. 미르-pavarotti 2010.11.22 19:4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우~ 베스트에 올라갔군요~
    축하드립니다.
    별사탕을 올려주시는 게 포인트인 것 같네요~
    한 입 아니 두입에 쏙 ..넘 맛있게 보이네요
    무화과씨도 보이네요~

  9. 에우르트 2010.11.22 22:1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와 맛있어보요요 ㅋㅋ 한점주이소~

  10. preserved flowers 2010.11.23 04:0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상큼하고 맛있는 별미군여, 좋네여

  11. 인생이란 즐거운 롤러코스터 2010.11.23 07:3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보기만해도 배부릅니다!!
    웬지 밥한공기 양의 포만감이 있을듯!ㅎㅎ

  12. ☆북극곰☆ 2010.11.23 08:2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완전 영양식품인데요???
    진짜 맛도 일품일듯!!!
    간단하게 만들수도 있고 말입니다. ^^
    샌드위치야말로 간단하게 끼니를 떼울수 있는 음식인 만큼~~~ ㅋㅋㅋ저도 자주 사먹는
    편인데 말이죠~~
    그런데.. 역시.. 밥이 제일 좋긴해요~ 힝~ㅋ

  13. 카타리나 2010.11.23 09:0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다..다이어트..다이어트?
    이것만 눈에 들어오는 ㅋㅋㅋ

  14. 꼬마낙타 2010.11.23 12:4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맛있겠네요.. ㅎ
    봄철에 만들어 먹으면 더 맛있겠어요 ^^
    아무래도 새싹이다보니 ㅎ

  15. 못된준코 2010.11.23 13:3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옷..수우님..올만에 왔더니...스킨이 바뀌었군요.~~~ㅎㅎ
    요거 케이님의 냄새가 풀풀 나는데...ㅎㅎ
    진행중인 일은 잘 되어가고 있는지요.~

  16. 라떼향기 2010.11.28 09:3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헉.. 저 같으면 이거 샌드위치로 만들기도 전에 각개 격파로 제 뱃속에 들어갈듯 하옵니다. ㅋ

  17. 울트라솔이 2010.11.28 15:5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어쩜 이렇게 먹음직스럽게...ㅎㅎ
    저도 낼부터 다이어트 시작하려는데, 굿입니다.

  18. engagement rings 2011.12.12 00:0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와~~ 푸짐하네요.

  19. century 21 broker properti jual beli sewa rumah indonesia 2011.12.31 04:0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옷..수우님..올만에 왔더니...스킨이 바뀌었군요.~~~ㅎㅎ
    요거 케이님의 냄새가 풀풀 나는데...ㅎㅎ
    진행중인 일은 잘 되어가고 있는지요.~

  20. Bank Mandiri Bank Terbaik di Indonesia 2013.02.12 01:1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시작하 배우자를 언급하고 새로운 설문 조사가 부가 확인란되고이 후 의견을 포함시킬 수 때 같은 검토를 고집 일부 메시지를 구입하는 동안 당신 - 알림을해서 교전이 동안. 아마 그러나 당신이 도움이됩니다 통해 멀리 데려다해야 있나요? 건배
    http://sablonkaosdistromurah.blogspot.com/2013/02/eser-unlimited-power-bank.html
    http://kaos-you.blogspo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