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크리스마스 이브! 24일이 밝았군요 ~
일어나지 않겠어!! 밖으로 나가지 않겠어!! 이러던 제가 민망하게도 저는 8시반에 눈을 반짝 뜨고
음!! 오늘은 케이키를 만들겠어 라면서 벌써 오븐기에 집어 넣고 있는 저를 발견 합니다

그래서 생각해 보았어요 ~ 브라우니가 뿅! 하고 나타나서는 나대신 설겆이 좀 다 하면 좋겟다~
크리스마스에 기적이 일어나랏 !! 요러면서 말이죠

네............. 저 원래 킹왕짱 유치해요!!: ㅋ 이게 저인걸요 ㅋㅋ


01. 크리스마스 트리에 걸린 모든 소원들 ~ 다 이루어져랏!



이런 상상 안해보셨나요 ??? 얘전에 본 영화중에서 에반올마이티였나요?? 아무튼
거기에서 사람들의 소원을 들어주기 귀찮은 브루스 윌리스가 전부다 OK 를 누르던 그 장면 ^^ :
영화 보면서 !! 오!!!!!!!!!!! 저러면 진짜 멋있겠다!! 이랬었는데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크리스마스에 소원을 적어서 둔 트리에 있는 모든 소원이 전부 이루어 지면 좋겠어요
입학을 앞에둔 수험생도, 취직을 향해 노력하는 취업준비생도  연인과 더 행복을 원하는 커플도
온 가족이 항상 건강했으면.. ^ ^ 이라는 소원들과 함께 로또 1등!! 당첨의 영광이 ~~ ㅎㅎ

제가 가장 최근에 적었던 크리스마스 소원은 바로 산타아저씨~ 저 차 한대만 뽑아주세요 였답니다 ㅋ
상상만 해도 즐겁지요 ? 크리스마스에 일어나면 좋을 기적 중에 한가지랍니다

02. 크리스마스야 ~ 화이트로 변해랏!!


솔직히 저는 그다지 눈 오는거 좋아하지 않아요
눈이 와도 조금만 ;; 이쁘게 보일만큼만 오면 좋겠다고 생각하는 조금은 나쁜 아이랍니다
왜냐면... 눈 오고나서의 그 불편함은
눈이 잠깐 와서 준 기쁨보다 훨씬 더 크더라구요 워낙 꽈당 꽈당 잘 넘어지는 지라 ^^ :
그렇지만 !!!
크리스마스잖아요 ?? 크리스마스 ~~ ㅋ 오늘 하루쯤은 눈 와도 기분좋게 웃어줄 수 있어요
맞으면서도 ~ 눈을 구경하면서도 말이지요 펑펑 내려라~~ ^  ^

03. 크리스마스 단 하루만이라도 좋다 ~ ^^ 모든 사람이 행복가득 하길



구세군 냄비를 보면 조금만 넣어야지 라는 생각을 하시는 분들이 그냥 지갑채 다 넣어주셔서
정말 불우한 이웃들을 제대로 도울 수 있는 날이 되면 좋겠어요
모든 사람들이 전부다 행복하고 싸우지 않고 ~ 사고없고 그런 날 ^  ^
1년에 딱 하루만 ^^ 이라도 정말 행복할 거 같아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솔직히 저도 요즘에 귀찮다고 봉사활동을 잘 가지 않고 있거든요
크리스마스라인에만 가서  생생내는 식으로 하는 봉사활동이 아닌 꾸준한 봉사활동을 하려구요
쉬운건 아니겠지만요  제가 조금 힘들어서 다른사람을 행복하게 할 수 있으니깐
같이 행복해 지는거 아니겠어요 ??


크리스마스는 어느순간 가족과 함께가 아닌 연인 또는 친구와 함께가 되었지만
그래도 즐겁다면 ^ ^  괜찮아요 ㅎㅎ 정말 크리스마스에 소원이 이루어지길 바라면서
추천 버튼 좀 눌러주시면 소원 이루어질 퍼센트가 1%씩 올라가요 ^  ^ ㅋㅋ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친절한민수씨 2009.12.24 13:4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눈오는건 차막혀서 싫고 모두가 행복해졌으면 좋겠네요
    수우님은 행복한 크리스마스되세요 ㅋ

  3. 티런 2009.12.24 13:4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화이트크리스마스가 되면 하는데...
    지금 날씨가 어떤가 살펴봐야겠네요^^
    수우님 즐거운 크리스마스 행복한 크리스마스되세요~

  4. 소인배닷컴 2009.12.24 14:1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벌써 크리스마스군요. -.-;
    시간이 너무 빨리 지나가는 것 같습니다. ㅜㅜ

  5. 머 걍 2009.12.24 15:3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그래두 함박눈오면 일단 좋아할거면서...글지요?
    즐거운 성탄절 되세요,수우님^^

  6. 세담 2009.12.24 16:1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착한 수우님 소원 모두다 이루시고요^^
    행복하세요~
    메리 크리스마스~~~

  7. 라오니스 2009.12.24 16:4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수우님 마음도 참 이쁘시네요...
    저의 소원도.. 수우님의 소원도 모두모두 이루어저면 좋겠습니다...
    메리크리스마스... ^^

  8. blossom 2009.12.24 18:0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수우님~맛있는 크리스마스
    샌드위치 보고 왔어요!!^^
    당첨되신분들이 넘 부럽다는.ㅎㅎ
    크리스마스 행복하게 보내세요~^^수우님!!

  9. 쭌's 2009.12.24 18:4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제 소원도 빌붙어서 이루어주세요~~~ ㅎㅎ

    따뜻하고 행복한 클수마스 맞으시길~~~

  10. pennpenn 2009.12.25 00:2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런 소망이 모두 이루어졌으면 좋겠습니다.
    연휴를 즐겁게 보내세요~

  11. *삐용* 2009.12.25 14:2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소원이 이루어지면 좋겠네요 ㅎㅎ 1%올렸습니다 ㅋㅋㅋ
    메리크리스마스 ☆ 해피뉴이어~!!

  12. 탐진강 2009.12.25 21:4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화이트 크리스마스입니다

    수우님 소원이 이루어진 것인가요^^;

  13. 미미씨 2009.12.25 22:4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수우님 그동안 잘 지내셨어요? 오랜만에 이렇게 왔어요.
    지난번 댓글 단것도 본의 아니게 제가 완전 블로그를 등지고 있는지라 답도 못했어요. ㅠㅠ
    기부를 안해서 온도가 47도에서 올라가고 있지 않는다고 뉴스에 좀전에 나오더라구요.
    12시 전이니깐 메리크리스마스 외쳐요.
    행복하고 즐거운 연말 보내세요.
    얼른 우울증을 벗어던지고 컴백할께요.
    그리고 우리 오프에서 함 만나요~~ ^^

  14. 쥬늬 2009.12.26 07:0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함께 하는 크리스마스~ 함께라는것만으로도 행복한것~!
    쿠키 이벤트 포스팅은 제일 먼저올렸는데 보러 오시지도 않고 ㅠㅠ 흑흑
    음.. 맛있게 먹은 이유로 한번 퉁쳐드릴게요~ ㅎㅎㅎ

  15. 피아랑 2009.12.26 09:1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수우님 크리스마스 잘 보내셨나여??^^

  16. 건강정보 2009.12.26 21:4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로또1등당첨꿈 저도 간절히 바란다는...
    어제 구더기 꿈을 꿔서 모처럼만에 로또를 샀는데
    꽝이라는...ㅠㅠ

    수우님 우리 내년에 로또 대박 나자구요^^

  17. 머니야 머니야 2009.12.28 11:0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즐거운 성탄연휴 잘 보내셨는지요^^ 이제 목전에 연말연시 연휴가 또 기둘리네요^^ 즐겁게 한해마무리 잘하시궁..내년에는 원하시는 바...다 이루시고 행복가득하시길 기원드려요^^

  18. 드자이너김군 2009.12.28 16:3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크리스마스는 즐겁게 잘 보내셨나요?^^
    올해는 다행이 화이트크리스마스가 되었군요.

    이제 2009년도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2010년에는 더욱더 행복이 가득한 한해가 되세요~

  19. 사이팔사 2009.12.29 12:1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부산은 눈은 커녕...흐리기만......^^

  20. 하늘다래 2009.12.30 16:4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부산 살 때만 해도 눈 오는게 참~ 좋았는데..
    군 생활 할 ㄸㅐ..
    그리고 서울 생활하는 지금..

    눈이 그닥 반갑지가 않네요^^:
    하핫;;

  21. 애쉬™ 2010.01.04 13:1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연인과 함께 즐겁게 보낸다..<- 요거 하나면 나머지는 필요없을듯도^^ 잘 지내셨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