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집에서 +ㅁ+ 피자바게트를 보고 눈이 반짝반짝 오호!! 요거 요거 맛있겠는데??
라면서 바로 만들었답니다 ~  ^  ^ 피자토핑을 그져 바게트 위에 올렸을 뿐
근데 아이가 방실방실 웃더군요 ㅋㅋ 식빵에 토핑올리셔도 괜찮아요 ^  ^
바게트 속을 파고 토핑을 올린다음에 모짜렐라 치즈를 듬뿍!! 올리고 전자렌지에서 돌려도 OK
펜위에 올려도 OK  어느쪽이든지 다 맛있어요 !! ㅋ



피자바게트 - 모짜렐라 치즈와 피자토핑의 환장적인 만남
 

역시나 저의 취향이에용 ^  ^ ! 역시... 맛있어 대충 만들어도 ~


사용자 삽입 이미지

까만 호밀바게트로 만들어서 더 이뻐보이지 않으신가용 ??
역시 !! 피자치즈는 완젼 듬뿍 올려줘야 더 이뻐보이고 맛있어도 보인다고용 !!

가게에서 나온 녀석의 토핑은 왠지모르게 항상 부실해보여서 ^  ^ : 아주 그냥 듬뿍 듬뿍!!
올려주었답니다 아침에 저희집 꼬꼬마가 입에 냉큼 하나  입에 ]물고 달려가더군요
역시 ~ 난 우리막내가 좋아요 ㅎㅎ 바로 낼름 먹어주는 이 센스 ~~ ^  ^


바게트피자 2인분

재료 바게트 작은거 or 바게트 1/2  청피망 홍피망 양파 각각 1/2  옥수수캔 작은거 1개
        방울토마토 8알 돼지고기 60g (작은거로 3조각)토마토 케찹 5T 모짜렐라치즈 왕창


저는 바게트에도 넣고 식빵에도 올리고 ~ 토핑이 남길래 그냥 요고 조고 다 해서 먹었답니다
어머; 써놓고 보니 많은데 솔직히 집에 있는거 다 집어 넣으시고 ^^
 옥수수캔 하나만 챙기시면 되요
야채는 꼭  정해두실 필요도 없잖아요 ^  ^



 


01. 피자토핑을 만들어 주세요
 
원래는 슬라이스 햄을 많이 넣으시는데 집에 슬라이스 햄 따위는 이제 안보이고 ;
굴러다니던 고기 집어 넣었어요
 박터지게 싸워주시는 할인마트들 덕분에 어제 목살 좀 사왔거든요 ㅋㅋ
100g 에 960 원이던가 ?? 가격이  너무 이쁘잖아용 ??!


피자바게트피자바게트

피자바게트

양파 먼져 볶아주시고 고기 볶고  케찹이랑 방울토마토 3알 먼저 넣어서 소스 만들어 주세요
아 케찹 넣으실때 옥수수캔에서 물 쫘악 빼서 함께 넣어주시고용
 청피망 홍피망은 마지막에 !! 안그러면 애가 색이 확 죽어버려요 ㅠ



02. 바게트 속을 파시고 ??: ㅋ 안에 버터를 발라주세요

그냥 오픈바게트로 할까도 고민 했는데요 역시... 토핑을 듬뿍 올리려면 속을 파는게 ^^:
배를 먼져 자르고 안을 살살 뜯으시면 되요
요것도 귀찮으시면 그냥 1/2 뚝딱 잘라주시구요


피자바게트피자바게트


 식빵으로 만드신다면 ^   ^ : 반쪽만 펜에서 구어주시고 구은면에 버터를 바르고
그 위에 토핑을 올려주세요 ~ 흐믈거리지 않게 토핑을 듬뿍 올리시면 되요 ㅎㅎ



03. 바게트에 토핑을 듬뿍 올려주세요

올리고 올리고 옆으로도 누르고 ~ 하다보면 속을 채우는 요령이 생기더라구요
꾹 꾸욱 눌러담는 재미가 쏠쏠~
아까 남은 방울토마토도 토핑으로 샥! 하나씩 올려주시면 금상 첨화랍니다


피자바게트피자바게트

요게 별거 아닌거 같아보여도 올려 놓으시고 나중에 모짜렐라 치즈가 적당히 올라가면
아주 고냥 모양이 제대로 이뻐지거든요 ㅋ
 


04. 모짜렐라 치즈를 듬뿍  아주 탑으로 쌓아주세요

이게 나중에 주욱 내려오는거 아시죠 ??
많이 많이 올리셔도 알아서 사르르 녹거든요 ?? 걍 듬뿍 올려주세요
저는 조금만 올리고 펜에 넣었다가 뚜껑열고 다시 더 올렸답니다
역시..... 피자는 치즈가 좌악 좍 늘어나는 느낌이 있어야 제대로 라구요


 

피자바게트피자바게트

전자렌지에서 2분 또는 펜에서 뚜껑닫으시고 3분 ^  ^ 아무거나 상관없는데
저는 펜이 더 맛잇더라구요 아래 바닥을 딱딱하게 샥 만드는 맛도 있고 말이죠 ㅎㅎ



05. 먹기 편한 싸이즈로 잘라주세요


바게트는 입으로  뚝 뚝 잘라먹는 재미도 있지만 이녀석은;
토핑이 넘치거든요 ;
좀 잘라서 드셔야 되요 ^^: ㅎㅎ


피자바게트


저는 4조각으로 내서 바로 먹었는데요 ~ 이거 입에서 살살 녹아요 그냥 ~ ^^
아... 진ㅉㅏ 이건 먹느라고 사진을 너무 안 찍었다 ㅠ 에효 ㅠㅠ
역시... ^  ^ 이래서 만들어 먹는 재미가 있는거겠죠 ?? ㅎㅎ


+) 화요일까지 인사동에 아침에 가거든요 ^  ^: 종로쪽 회사이신분 있으시면
     말씀해주세요 배달가요 ㅋㅋㅋ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복돌이^^ 2010.01.21 13:0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호라...이거 아이들들 정말 좋아 할듯 하네요...
    출출하고 뭔가 생각날때 딱일듯하네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3. 핑구야 날자 2010.01.21 13:0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녹아요... 보기만해도 녹아요...치즈 그럯도 모짜렐라...

  4. 홍천댁이윤영 2010.01.21 13:3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맛있겠어요.. 오후에 간식으로 먹기에 좋겠는걸요.

  5. 쭌's 2010.01.21 13:3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호호~~~~ 먹고싶어요~~~ㅇㅎㅎ

  6. 보시니 2010.01.21 15:0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악!!! 저 광화문 손!!이여 ^^;;
    정말 맛있어 보여요!!

  7. mark 2010.01.21 17:0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거 먹음직스럽게 생겼네요. 갑자기 배가 고파질려고 하는... ㅋㅋ

  8. 친절한민수씨 2010.01.21 18:0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순간 김밥인줄 알았어요~
    김밥도 왠지 잘 만드실거 같은데?

  9. PAXX 2010.01.21 18:1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역시 능력자세요ㅠㅠ 침이 고입니다.

  10. 라이너스™ 2010.01.21 18:1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환상적인데요!
    잘보고갑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11. 못된준코 2010.01.21 22:4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수우님...블로그 계속 오다간...다이어트 실패하겠어요.
    넘넘...맛난 음식을 올려주셔서~~~ㅋㅋ

  12. 쥬늬 2010.01.22 00:0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것은 저의 취향~!!!
    모짜렐라 치즈를 듬뿍~ 이란말에 침이 꼴깍...

  13. 초하(初夏) 2010.01.22 00:2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경쟁하는 마트들 덕분에 수우님네 밥상도 풍요로워지고 있네요~~
    가족 모두 포식한 날이었을 것 같아요.
    내일 당장 도전해보고 싶은 생각이... ㅎㅎ :)

    아, 이제 다음 주에 제6차 동시나눔을 시작하려고 합니다.
    엮인 글 읽어 보시고, 가능하면 동참을 부탁드려요~~

  14. 머니야 머니야 2010.01.22 08:5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늘도 맛난포스팅 잘봤습니다^^
    아차..수우님께서 저보궁..포스팅 몇시간하냐고 물으셨길레 간단답변을 드리면..ㅋㅋ
    전..틈틈히 생각나는데로 예약등록해 놓고...틈틈히 살을 붙여 올리기때문에...사실 시간재놓고 해본적은 없지만...대략..서너시간 걸리지 않았나 시포여^^

  15. 자유여행가 2010.01.22 09:0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자주 들리지 못하고 매번 배고플때만 들리게 되는 군요
    수우님 덕분에 이런 음식도 있었구나!
    맛있는 음식종류를 하나하나 외워 갑니다.
    (입에 침이 고여 참기 어렵지만^^)

  16. 몽고™ 2010.01.22 10:5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수우님 할루~

    수우님 하나만;;굽신...........ORL

  17. 진달래냥 2010.01.22 11:1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우........
    늘어나는 치즈 상상만 해도...ㅠㅠㅠㅠ하악...

    종로쪽 회사라...ㅠㅠ
    저는 종로에서 쪼~꼼 옆인 시청쪽인데...
    배달 오시면 제가 호떡을 드릴수도 있을텐데...ㅠㅠ아쉽아쉽 ㅠㅠ ㅋㅋㅋㅋ이러고 ㅋㅋㅋ
    낼 토요일이네요~!! 내일 호떡도 굽고 수우님이 올려주신 레시피대로 한번 만들어 보려구요~!!

  18. 에이프런 2010.01.22 12:0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너무 맛있겠어요

  19. 안녕!프란체스카 2010.01.22 15:4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종로 근처에서 일하고 싶습니다..ㅜ.ㅜ 진정으로~~ ㅎㅎ

  20. 피아랑 2010.01.25 01:1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 이거 김밥같이 생겼네요. 하악.. 수우님 정말 정말.. -ㅠ-b

  21. 파워뽐뿌걸 2010.01.27 10:2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바게트.. 오우 ;; ;

    점심시간이 1시간 남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