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토랑에 가서 에피타이저로 나올때만 먹던 카프레제를 집에서 만들어 먹어본 수우양!!ㅋ
바로 요거 요거 샌드위치에 넣어주었답니다.
요즘 파리빵집에서 팔더라구요 +ㅁ+
훗.... 카프레제만 넣어주면 완성이겠다 ? 라는 생각에 후다닥 만들어 보았답니다.



생 모짜렐라 치즈님하를 모셔왔거든요 !! 
역시..... 걍..; 사먹는게 가격은 더 이뻣을지도 ;;ㅎㅎ
괜찮아요... 밀납봉인된 아이이니 그나마 유통기한도 적당할 터이니깐요 ^  ^ 
요거 조거 다양하게 마음껏 만들어 먹을껍니다

카프레제 샌드위치


제 특기인 탑쌓기를 또 하게 되었지만 ^  ^:
그래도 이 아이는 완전 간단버전이에요 얇게 슬라이스 되어있던 아이들 다 넣어준;;ㅋ
사과랑 양파로 씹는 맛을 잡아주고
토마토랑 생 모짜렐라 그리고 발사믹으로 새콤함을 꽈악 잡았지요

카프레제 샌드위치


제가 샌드위치를 만들다 보면 꼬옥 사과 슬라이스랑 양파 슬라이스가 조금씩 남거든요 ^  ^:
주말에 만들어 먹고 남은거..; 월욜날 싹 넣고 샤샥!! ㅋ  저는 간만에 베이글로 만들어 주었어요
제가 빠리빵집아이는 치아바타에 포옥 싸여있었지만; 치아바타를 만들기엔
요즘 제가 체력이 ;; ㅠㅠ



재료 : 베이글 2개 쌈채소 4장 사과 1/4 양파 1/2 토마토 1개
         어린잎 약간 생모짜렐라 치즈 약간 체다치즈2장
소스 : 유자요커트소스  요거트 1T 유자청 1t


생 모짜렐라 치즈와 토마토님만 있으면 바로 완성이 된답니다 ^  ^ :
좀.. 비싸도 모셔오길 잘 한 거겠지요 ?
생각나면 조금씩 조금씩 꺼내 먹어야지 ㅎㅎ 아!! 모짜렐라 치즈는 유통기한이 무지무지하게 짧아요
그러니깐 낱개 개별포장된 제품으로 사시는편이 아마 더 돈이 굳을껍니다



01. 재료를 준비해 주세요


토마토와 모짜렐라 치즈는 조금 두툼하게 사과와 양파는 얇께 슬라이스 해주세요
시간이 괜찮으시다면
양파의 아린맛을 제거 하기 위해 얼음물에 동동 띠웠다가 건져주시면
금상 첨화지요 ^  ^:

카프레제 샌드위치


전 ....... 요즘 양파도 대대대충 후다닥 넣어줘 버린답니다 ㅋㅋ
코 막고 먹으면 양파인지 사과인지 모를꺼에요 !!
나름 미니도마가 귀여워서 ~ 꾸준히 요렇게 재료 놓고 한장씩 찰칵 거리는듯 합니다 ^  ^ :


02. 베이글을 1/2 해서 구워주세요


오븐에 넣으시면 더 맛있겟지만... 오븐에서 토스트를 하려면; 에효 10분은 넘게 걸리잖아요
그런 고로 !! 토스터기에 샤샥!! 꾸겨넣어 주시면 됩니다

카프레제 샌드위치


딱 반으로 잘 커팅하시면 들어갑니다 ㅋㅋ 식빵보다 살짝 두꺼운 정도 ^  ^ :
저도 잘못 커팅하면 애가 들어가다 말아요;; ㅋㅋㅋㅋ

이아이도 살짝 세워서 한김 식혀주시고요



02. 유자요거트 소스를 만들어 주세요


저희 어머니께서 유산균을 직접 배양하시기 시작 요거트를 만드시다가 유럽가서 안와요 -- ^
젠장...... 이제 충분히 휴가를 즐기셨을 것 같은데 아직도 안오시네요


돌아와 엄마!!!  딸이 애타게 불러줄께 !! ㅋㅋ ;

카프레제 샌드위치


요거트로 유자 요거스 소스를 만들었지요
생각보다 상당히 묽어요; 떠먹는 요거트와 마시는 요거트 사이 정도의 농도 ;
그냥 떠먹는 요거트로 하시는게 따악 이랍니다



03. 버터 바르고 소스를 살살 발라주세요


저는 한쪽면에만 요거트 소스를 발라주었어요
잘못하면... 소스가 너무 묽어서 불안 불안 했거든요 뭐 ^^: 바로 드실꺼라면
양쪽면에 듬뿍 듬뿍 올려주시고요




04. 잎채소 - > 사과 -> 양파 - > 카프레제 - > 어린잎 약간 -> 체다치즈 순서대로 올려주세요


저는 일단 집에서 만드는 샌드위치는
채소를 듬뿍 듬뿍 넣을 수 있다는 자체가 너무 좋아요
버거킹에서도 항상 +400원 해서 올 엑스트라로 먹는 지라;;ㅋㅋ

카프레제 샌드위치


왠지 몸이 건강해지는 느낌이랄까요 ?? 넵... 저만 그럴지도 모릅니다 ;
저는 일부러 여러장을 올려주었고요
그 위에 사과와 양파 슬라이스 한 것을 살살 돌려서 올려주세요

카프레제 샌드위치

지금부터 사아알짝 각잡기 들어갑니다 
베이글은 동글 동글하니깐
재료들도 전부 동글 동글하게 올려야 나중에 잘 안 빠져 나와요 ^   ^  ;

저희 집 사람들은 전부 코스트코 베이글을 사랑하는지라  냉동실에 보관중이랍니다

카프레제 샌드위치

두툼하게 슬라이스 해서 준비해 둔 토마토와 모짜렐라 치즈를 올려주시고요
능력이 되신다면... 탑을 쌓으시면 더 맛있을지도 몰라요
전............; 막내가 뒤에서 배고프다고 째려봤어요 ㅠㅠ 

카프레제 샌드위치

어린잎을 올리시고 발사믹을 살짝만 뿌려서 맛을 잡아주세요 
발사믹식초랑 올리브오일이랑 꿀 넣고 안 만드셔도 괜찮아요 ^  ^ 저도 귀찮아서 pass!


체다치즈를 올린 이유도 혹시 모르는;
소스가 흘러내릴까 해서 올렸는데 살짝 기우였나봐요 ㅎㅎ

카프레제 샌드위치


05. 10분정도 꾸욱 눌러주세요


아하하핫; 넵; 전 누르기 전에 사진 찍은거에요
누르고 나면;  요 풍성한 느낌이 사아알짝을 줄어들어요

카프레제 샌드위치

가게에서 샌드위치를 만들어 준다면 절 때 눌러드리면 안되겠지만..;
안 그러면 먹을때 완전 테러할꺼에요

카프레제샌드위치



이.... 이율 배반적인 샌드위치 각잡기란 ㅠㅠ  


06. 1/2 커팅해주세요


베이글이 싸이즈가 이쁘기때문에
꼬옥 커팅이 필요합니다 ^^ :


카프레제샌드위치


랩으로 싸시고 커팅하셔도 괜찮고요
아니면 이쑤시게로 고정하시고 커팅하세요

안그럼...테러당합니다 ㅋㅋㅋ


07. 맛있게 드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역시... 커팅은 예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칼로리도 착하고 맛도있는 카프레제 샌드위치 맛나게 드세요

+) 수우양의 포스트는 댓글과 추천먹고 자라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