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닭가슴살도 좋고 에그도 좋아요 그러니깐 만들어버렸어요 치킨 에그샌드위치랍니당
뭐.... 에그샌드위치만 즐기기에는 왠지 뭔가 고기가 필요하다는 막내를 위한 아이에요
역시 ^   ^ 우리막내는 고기사랑이랍니다


닭가슴살을 우유에 넣어두어서 냄새를 싸악 ~ 제거하고 냠냠 ㅎㅎ 하고 먹어주는데
막내 몰래 혼자 에그샌드위치를 만들어서 냠냠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치킨샌드위치


다만 토마토를 안 넣어주었더니 빨간색이 없어서 색이 이뻐보이지는 않아요
역시........ 비싸도 토마토는 필수인듯 ;;;
아무리 생각해도 신기하다는거^  ^ 토마토 하나에 샌드위치가 달라보이다니 말이지요


치즈에 피클에 닭가슴살에 스트럼블 에그까지 그냥  맛있답니다
원래 닭이랑 달걀은 한 몸이잖아요 ??? 닭이 먼저일지 달걀이 먼저일지는 모르지만 ^  ^ :
오야코돈 마냥 함께 넣어주었답니다.


재료 : 상추2장 겨자잎2장 치즈 2장 꼬마피클 2개  달걀3알  우유약간
소스 : 머스터드소스 1T 토마토케첩 1T 크림치즈 1T


집에있는 필라델피아 크림치즈가 거의 바닥을 보이기에 싹 싹 긁어서 넣어주었다는 ~


치킨샌드위치


괜찮아요... 막내가 보지 않았으니깐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크림치즈 넣은거 알면 안 먹는다고 할 지 모르거든요 저희집 꼬꼬마 아가씨는



01. 식빵을 토스트해서 한김 식혀주세요



샌드위치는 무조건 버터를 살짝 발라주셔야 하기 때문에
너무 따끈따끈한 식빵은 안 좋아요

치킨샌드위치


잘못하면 양을 가늠을 못하고 무한 계속 바르게
바로 칼로리 폭탄이 완성되지요 ㅠ
근데....... 이게 또 재미있는게 버터를 무한 발라도 생각보다 느끼하지 않다는거죠
그래서 아무생각 없이 먹게되더라구요 ;;ㅋ



02. 상추, 겨자잎, 피클을 손질해주세요


상추잎과 겨자잎은 나중에 키친타올로 살짝 물기를 제거해주셔야 한답니다
저는 항상... 얼음물 +ㅁ+!

싱싱해지는 것이 너무 신기해서 항상 얼음물에 넣었다가 빼준답니당

까칠한 막내님이 도시락으로 들고가셔야 한다고 하시니;;ㅋ   만들어서 대령해야지요
뭐 ^  ^ 맛있게 먹어주는 것 만으로도 충분하잖아요 ??

피클을 슬라이스해서 물기를 미리 꼬옥 짜주시면 더 아작아작한 맛이 나거든요
현제 집에 사과도 또옥 떨어진 ㅠㅠ 제가 하루에 하나씩 먹었더니
한 박스가 2주만에 거덜났어요 ;;ㅋ



03. 닭가슴살을 삶아주시고 스크럼블 에그도 만들어주세요


저는 우유에 어제밤에 재워둔 아이를 사용했답니다 ^  ^:
삶으셔도 괜찮고  오븐에 구워주셔도 괜찮아요. 저는 막내용 특식인지라
삶은거 꺼낸다음에 오븐에 잠깐 넣어주었다는!!
넌 이런 ㅠㅠ 파슬리랑 후추가루로 맛을 잡아주세요


치킨샌드위치


스크럼블에그는 우유 넣고 살짝 저으신 다음에 한꺼번에 넣고
만들어주시는데요 

치킨샌드위치


버터를 살짝 녹여서 만드시면 더 감칠맛 난답니당 ? ^  ^:
너무 익히지말고 2/3 쯤 익었을때
불에서 내려주시면 더 보들보들한 스크럼블에그
를 즐기실 수 있어요.



04. 한면에는 머스터드소스를 다른 한면에는 케첩와 크림치즈를 섞은 것을 발라주세요


저는 솔직히  케첩을 그다지 좋아라 하지 않거든요
모든 대부분의 재료의 맛은 잘 느껴지지 않게 해버리는 경향이 좀 있어서요;
걍.... 케첩맛? 이란 느낌.. 그치만  이아이는 케첩이 필수에요 ;
머스터드와 케첩의 조화는 진짜 환상이거든요 ^  ^ :


치킨샌드위치


버터바르고 머스터드 바르고, 다른쪽에도 버터바르고 케첩이랑 크림치즈 섞어서 발라주고
요거... 별거아닌데 막내가 맛있다고 또 해달라고 했다는!!




05. 상추 -> 겨자잎 -> 치즈1-> 피클 -> 닭가슴살 -> 치즈2 -> 스크럽블에그를 넣어주세요


제가 요즘 급 다시 스크럼블에그에 꽂혔거든요!
브런치 먹으러 갔다가 너므 너므 맛있는 아이를 먹은지라
상세히 물어봤거든요  ㅎㅎ


치킨샌드위치


너무 익히지 않기와 버터를 이용하기가 다 였는데
진짜 제가 먹었던 맛있던 그 아이와 비슷하게 되는거 있죠
원하신다면 닭가슴살위에 유자드레싱을 올려주세요

치킨샌드위치


저는 유자차한봉사서 드레싱인양 올려먹는지라;
괜찮아요 ~ 맛있으니깐요 ㅎㅎ



06. 10분정도 눌러주세요



무거운 접시하나만 올려주면 완벽하거든요
전...... 기다리는동안 남은 재료들로
롤 샌드위치 뚝딱 만들어버렸다는 ㅋ



치킨샌드위치


원래 놀러갈때 한 종류만 있으면 섭섭하잖아요
요고 조고 여러종류가 있는게 더 행복해욧
이아이는 1/2 커팅하고 따로 래핑했어요
 
치킨샌드위치

가지고 나간다고 하니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잘 잡아줘야지요



07. 맛있게 드세요


 저랑 막내는 치즈홀릭들이니 치즈를 2장씩이나 넣었지만;ㅋㅋ
별로 좋아하지 않으신다면 그냥 생략하셔도 괜찮아요
 
혹시 5월에 저랑 꽃놀이 가실분?ㅋ
다른건 몰라도 +ㅁ+ 샌드위치 도시락은 빠방하게 챙겨가겠습니당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악랄가츠 2010.05.07 06:4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요즘 다이어트 모드예요!
    그래도 요녀석이면 밥보다는 훨씬 덜 부담스러울텐데!
    완전 땡기는데요! +.+

  2. 몸짱의사 2010.05.07 07:1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흑 저도 방금 수제 샌드위치 한조각 먹었는데.....

    수우님 글 보니 또 먹고 싶네요...!!! ㅋㅋ

    참아야 하느니라,.................

  3. 하늘엔별 2010.05.07 07:1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닭과 치킨 다 들어가면 부모자식이 다 있네요. ㅋㅋㅋ

  4. 무예인 2010.05.07 07:4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오 ㅜ.ㅜ
    저 5월에 인사동가요 인사동 콜~~~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5. 티런 2010.05.07 08:0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언젠가 한번은꼭!수우님표 샌드위치를 먹어보고 말겠습니다.ㅎㅎㅎㅎ

  6. Sun'A 2010.05.07 08:1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도 티런님처럼 언젠가는 먹고말꺼에욧~~ㅋㅋㅋ
    주말 잘 보내세요..^^

  7. 옥이(김진옥) 2010.05.07 08:1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늘도 특이한 샌드위치 한입먹고갑니다...
    종종 방문해놓고 답글을 자주 못써요..죄송해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8. 나루스토리 2010.05.07 08:2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정말 맛있어 보여요. 커피 한잔과 점심에 샌드위치 사먹어야 겠어요.

  9. 핑구야 날자 2010.05.07 08:2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치킨과 에그라 왠지 모자 상봉,,,,ㅋㅋ

  10. killerich 2010.05.07 10:5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니..대박~ 샌드워치군요=.=;;;
    정말..먹고 싶은데;; 방법이 없네요~아우~;;

  11. 보시니 2010.05.07 11:3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산더미 샌드위치 고정을 위해 꽂아 두는 이쑤시개(?) 끝에
    "쑤우"라는 브랜드 하나 박아도 될 것 같습니다.ㅎㅎ
    아웅, 한입 베어 먹는 상상만 해도 즐겁네요~

  12. 이곳간 2010.05.07 13:1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샌드위치에 유자청을 넣어도 맛있군요^^ 제가 유자소스 좋아해서... 한번 만들어봐야겠어요..

  13. 카타리나 2010.05.07 14:2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제가 식빵가지고 해먹는건........쨈발라먹기 ㅡㅡ;;

  14. 칸쵸쵸 2010.05.08 14:5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밖에서 사 먹는 샌드위치 보다 더 맛있어 보여요+_+
    집에 재료는 없고 후잉 ㅠㅠ

  15. 친절한민수씨 2010.05.10 18:1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음...제가 좋아하는 고기가 드디어 들어갔군요.
    아무리 샌드위치지만 고기가 있어야해요 ...전 모든지 ㅋㅋㅋㅋ

  16. 소인배닷컴 2010.05.10 23:3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허걱.. 맛있어 보이는군요. +_+
    이런 야심한 시각에 들어온 제가 잘못입니다. ㅋㅋ